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1/4
    카테고리 없음 2024. 1. 4. 18:30

    오늘은 지급해준 파이썬 기본 문법 강의를 들었다.

     

    기본을 확실하게 체크함과 동시에 복습하는 기회였다.

     

   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강의들의 길이가 짧아서 나는 좋았다.

     

    오전에 강의를 다 듣고 오후에는 파이썬 과제를 시도했다.

    문제 자체는 어렵지 않은것 같았다.

    고민을 많이 했지만 다 풀었다.

     

    문제를 풀면서 반복문에 break와 continue를 써야하고

    if문에서는 쓸 수 가 없다.

     

    계속 혼자 if문에 넣을려고 해서 오류가 떴고,

    if문에서 넘어가려고 하면 return 1이나 return True를 하면 된다

     

    문제를 풀면서 리스트에 대해 많이 알 수 있어서 좋았다.

Designed by Tistory.